재단활동
류현진재단의 첫번째 야구캠프 'CAMP RYU99 with 뉴케어' 현장의 모습
작성일
2024.12.23류현진재단에서 개최한 첫 번째 유소년 야구캠프 ‘CAMP RYU99 with 뉴케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습니다. 함께해주신 황재균(KT위즈), 김현수(LG트윈스), 채은성(한화이글스), 장민재(한화이글스), 양의지(두산베어스), 박건우(NC다이노스), 김진영(前 한화이글스), 장세홍(한화이글스 코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AMP RYU99 with 뉴케어’는 중학교 진학을 앞둔 아이들이 야구선수라는 꿈을 키우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중점을 두었는데, 참가한 48명의 학생과 학부모까지 만족해 하셨습니다.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희 재단도 정말 뿌듯하고 감사했습니다. )
내년부터는 대전, 충남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류현진재단의 첫 번째 유소년 야구캠프 ‘CAMP RYU99 with 뉴케어’는 대상웰라이프, 스파이더, 윌슨, 이보쉴드, 중앙해장, 원할머니보쌈족발, 더벤티가 함께했으며, 장소는 한화이글스가 제공해주셨습니다. 좋은 일에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한영향력
류현진재단의 첫번째 야구캠프 'CAMP RYU99 with 뉴케어'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모아봤습니다.